브랜드 아이덴티티
심볼마크
오투스OTUS의 의미인 부엉이에서 이미지를 시각화 하여 부엉이의 상징적인 커다란 두눈을 중심으로 몸통과 머리를 단순한 원형태에 담
아 표현하고 있 둥근원형 모양에 한국의 태극문양의 그래픽 모티브를 가져와 한국제품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.
색상규정
RED
C15 M100 Y98 / R204 G34 B42
BLUE
C100 M93 Y20 / R41 G57 B126
LIGHT YELLOW
M10 Y30 / R255 G229 B184
오투스씨큐는 색동색상의 대표적인 청, 홍, 황 세가지 색상을 사용하여 기업이 갖는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합니다.
오투스씨큐
부엉이의 시각이 특출나며 밤에 특히 능력을 발휘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이러한 점은 제품이 가지고 있는 암복화 기능과 보안기능이
브랜드와 잘 어우러져 솔부엉이 영어표기 오투스Otus와 보안을 의미하는 영단어 씨큐리티Security를 결합하여 오투스시큐 OtusSecu
네이밍이 만들어졌습니다.